새소식 보기 담당부서, 담당자, 전화번호, 작성일
2019년 상수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 따른 고객 건의사항 조치계획(결과)
첨부파일2019년 상수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건의사항 조치계획.hwp
담당부서수도행정과담당자김재영전화번호032-625-3223작성일2020-02-03

"2019년 상수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"에 따른 고객 건의사항 조치계획(결과)입니다.

- 조사기간 : 2019. 10. 14. ~ 10. 25.(2주간)

- 조사대상 : 상수도 분야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

- 조사내용 : 수돗물 수질 만족도 및 불만족 사유, 수도 검침 및 납부방법에 대한 만족도, 상수도 분야 서비스 만족도

- 건의사항 : 15건

목록보기
부천시도우미
정보제공부서 : 수도행정과
전화 : 320-3000
민원신고
시민 만족도 조사
홈페이지의 서비스 향상을 위한 시민 여러분들의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
[평균 3.9점 / 12명 참여]

1,2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.

현재 0자 (최대 1,200자)